•  
    • 검색
  • 네이버 바로가기 
  • 사업분야

  • SNS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 이동

1. 인터넷 신문사 홈페이지 제작

타임웹첫인상을 결정짓는데 걸리는 시간은 3~8초라는 짧은 시간 내에 결정됩니다. 한번 결정 된 인상은 60번 이상 만나야 바뀔 정도로 큰 영향을 준다.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구글의 방문객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며, 상위노출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구글/빙 검색엔진은 웹 페이지를 자동적으로 수집하여 "알고리즘"이라 불리는 판정기준으로 사이트지수를 정한 후, 검색결과 노출 순위(키워드의 출현위치)를 결정한다.

타임웹(http://www.timeweb.co.kr)은 검색엔진 최적화(SEO)와 웹표준(Web Standards)을 준수하는 인터넷 신문사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 제작, 온라인마케팅을 전문으로하는 디지털 웹에이전시(digital web agency)다.

반응형 인터넷 신문으로 독립형 홈페이지다. 별도의 사용료는 없습니다. 독립형 홈페이지는 구매자가 홈페이지를 직접 구매하여 프로그램 소스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며, 프로그램 소스를 원하는 대로 직접 수정할 수 있다. 협의에 따라서 커스터마이징(customize) 지원도 가능하다.

리치 검색결과 테스트 페이지에 구조화된 데이터를 삽입하면 Google 검색결과에서 특별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리치 결과 테스트를 통해 구조화된 데이터를 테스트할 수 있다.

네이버 구조화된 데이터 구조화된 데이터의 의미는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는 콘텐츠를 논리적으로 조직화하여 가공된 데이터를 의미하며 대표적으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를 들 수 있다. 검색엔진의 입장에서는 웹 문서의 콘텐츠가 조직화된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면 이를 해석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2. 언론 홍보(public information)

닐슨 온라인 글로벌 소비자 조사(GLOBAL TRUST IN ADVERTISING)결과에 따르면 언론 홍보 언론보도에 대한 대중들의 신뢰도가 해마다 상승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누군가가 정보를 주어야 하는데 이런 역할을 하는 것이 언론입니다. 언론홍보는 가장 효율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 사이트에 뉴스가 보도됨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상승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이 된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 대형 포털 사이트에 뉴스가 보도됨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가 상승해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도움이 됩니다. 한 건의 보도자료 송출로 언론사 및 다양한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동시 다발적으로 노출된다.

지면 신문 광고 및 인터넷 신문사 홍보를 진행한다.

3. 교육(education)

창업교육으로 사업계획, 아이템 분석, 상권분석, 온·오프라인 마케팅, 고객관리, 세무 등을 진행합니다. 폐업교육으로 폐업지원사항, 폐업절차 등의 강의를 진행한다.

4. 창업,폐업 컨설팅(consulting)

창업컨설턴트 강종헌누구나 성공을 꿈꾸고 창업하지만, 창업 성공 확률이 낮은 것이 현실입니다. 대부분의 창업자들이 매체를 통해 창업성공 이야기를 듣고 시작하거나 막연하게 성공한다는 아이템에 묻지마 창업을 한다.

창업은 성공확률은 1~3% 정도다. 1000명의 창업자 중 10~30명 정도가 성공하는 것 입니다. 이마저도 준비한 창업자에 해당된다.

창업컨설턴트 강종헌가 25년 여 이상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컨설팅, 사업정리(폐업)컨설팅, 프랜차이즈컨설팅을 진행한다.

창업컨설팅은 사업계획, 아이템 분석, 상권분석, 온·오프라인 마케팅, 고객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한다.

사업정리(폐업)컨설팅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사업정리컨설턴트(경기, 인천지역)로 활동 중이다. 폐업컨설팅 및 업종전환, 재창업 아이템분석을 지원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010-5223-4600 으로 연락하면 된다.

프랜차이즈컨설팅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프랜차이즈 메뉴얼 구축, 프랜차이즈 운영 등을 진행합니다. 1997년 반찬 프랜차이즈 '엄마손찬방', 중국요리 프랜차이즈 '이창명의 자장면시키신분' 외 다수의 프랜차이즈 업무를 진행했다.

필자는 1990년대 후반 금융위기 때부터 창업컨설턴트로 활동해 왔으며, 현재 월간창업경제(www.ksetup.com) 발행인, K창업연구소 소장, 타임웹(www.timeweb.co.kr) 상무이사, (사)한국생애설계협회 전문위원(창업),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프로보노를 맡고 있다.

호텔조리사 출신으로 음식점, 편의점, 제조업, 유통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회사 등을 직접 운영하기도 해 소상공인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안다. 특히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상담에 구체적이고 애정 어린 조언을 펼쳐 업계에서는 창업백과사전, 폐업백과사전으로 불린다.

창ㆍ폐업과 관련해 FOOD-TV, 정부기관의 자영업 컨설턴트(KTV 국민방송 자영업 컨설팅제도), 소상공인방송 컨설턴트(2012. 4~ ), ‘경기도 사업정리 도우미’ 컨설턴트(SBS 생활경제) 등으로 활동하며 많은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 SBS CNBC, KBS뉴스, MBN(소상공인), 한국경제TV(창업의 신) 등의 방송 출연을 통해 창업 또는 사업정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컨설팅 역량을 보이고 있다.

저서로는 『폐업도 전략이다』, 『인터넷신문사 창업하기』, 『동네마트 창업하기』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