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naver)에서 네이버 데이터랩(NAVER DATALAB)을 통해 검색어 트렌드 추이를 조사한다

네이버(naver)에서 네이버 데이터랩(NAVER DATALAB)을 통해 검색어 트렌드 추이를 조사한다

네이버(naver)에서 네이버 데이터랩(NAVER DATALAB)을 통해 검색어 트렌드 추이를 조사한다

네이버 데이터랩(NAVER DATALAB)은 2016년 1월 14일부터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다.


급상승 검색어는 검색 횟수가 급상승한 검색어의 순위를 다양한 옵션을 통해 자세히 제공한다.

검색어트렌드는 네이버통합검색에서 특정 검색어가 얼마나 많이 검색되었는지 확인 가능하다. 검색어를 기간별/연령별/성별로 조회할 수 있다.

네이버(naver) 검색어트렌드는 특정검색어가 얼마나 많이 검색되었는지, 검색어를 기간별, 연령별, 성별로 조회할 수 있다. 궁금한 주제어를 설정하고, 하위 주제어에 해당하는 검색어를 콤마(,)로 구분입력하면 된다. 입력한 단어의 추이를 하나로 합산하여 해당 주제가 네이버에서 얼마나 검색되는지 조회할 수 있다.

 

예) 주제어 캠핑 : 캠핑, Camping, 캠핑용품, 겨울캠핑, 캠핑장, 글램핑, 오토캠핑, 캠핑카, 텐트, 캠핑요리


쇼핑인사이트는 쇼핑 분야별 클릭 추이와 분야별 검색어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쇼핑 분야를 지정하면 지정한 분야별 상품들이 얼마나 검색되었는지 추이를 확인할 수 있다. 연령별, 성별, 기기별 클릭 비중을 알 수 있다.

지역별 관심도로 시/군/구 지역을 하나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관심 업종 순위 및 업종별 인기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 댓글통계로 뉴스 서비스에서 작성된 댓글 현황을 데이터로 제공한다. 뉴스 서비스에서 발생한 재글 작성과 사게 활동을 일 단위로 다양한 기중에 의해 제공한다.

0 Comments
Category
K창업연구소 강종헌 소장

월-금 : 9:30 ~ 18:30
토.일.공휴일 휴무
bizidea@hanmail.net
상가분양,임대,매매문의 사절합니다.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사업정리법, 폐업도 전략이다

소상공인방송
희망리턴패키지
State
  • 현재 접속자 21 명
  • 오늘 방문자 78 명
  • 어제 방문자 38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